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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히어링 청각센터

보청기 전문가가 말하는 인터넷을 통한 보청기 구입? 괜찮을까요?




☞ 법으로 금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로서 절대 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소비자분들은 특히 일단 맘 고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보청기 비지니스를 돈 벌이로만 생각하시는 분들 그리고 자기가 쓰는거 아니니까 인터넷으로 효도 선물 한답시고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부모님 드리
시는 분들. 

잘 들으세요. 보청기는 그냥 사다 착용하는 그런 물건이 아니랍니다. 분명 탈 나게 되어 있습니다. 저의 얘기만이 아니랍니다. 참고로 미국 본사 스타키에서 권고하는 메세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럼 믿으시겠죠?




해상도 문제로 잘 보이지 않으시면 사이트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 첫째, 미국 스타키 사의 인터넷 판매 정책

"스타키사는 스타키 제품을 통해서 고객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적절한 청력검사, 보청기 피팅, 청각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정된 딜러와의 공급 계약을 통해서 스타키 제품을 공급한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스타키사는 인터넷 딜러에게 물건을 직접 공급하지 않는다. 미국 스타키는 인터넷을 통해 스타키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행위에 대해서 지지, 승인(endorse) 하지 않는다. 보청기를 통한 최대 효과는 얼굴을 마주 대하고 진행된 상담과정을 통해서 가능한데 인터넷 딜러를 통한 고객의 만족도는 얼굴을 마주 대하고 얻어지는 서비스와 절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없다"


☞ 둘째, 인터넷 소매점 운영자

" 스타키 제품을 인터넷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는 인터넷 소매점 운영자들은 스타키본사에서 인정해 주지 않은 업체들이다. 일부 딜러가 스타키 인증 업체라 고객을 속일 수도 있으며 또는 스타키 사의 지적소유물을 무단 사용하고 있기에 이에 대해 스타키 사는 이와 같은 행위를 중단하기 위해 법적 대응을 할 수 있다" 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 셋째, 인터넷 소매점 운영자 리스트

옆에 리스트는 온라인에서 스타키보청기를 판매하는 소매점입니다. 말~딧따 안듣나 봅니다. 본사 홈피에 링크를 걸어둘정도라면 말이지요. 소비자에게 이와 같이 알리는 이유는 구매할 때 혹시 모를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 이처럼 인터넷을 통한 보청기 구입은 문제가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판매자의 얼굴도 모른채 구입 해 버린 보청기. 사후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안에 대해서 책임지고 진행해 줄 그 무언가가 없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인터넷더러 책임지라고 하시겠습니까? 이상 브라이언송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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